Quantcast

김선아-성유리-이동욱-김범 등, 킹콩엔터 배우들 북극곰 살리기 위해 뭉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진성)의 소속 배우들이 북극곰 살리기(STPB, Save The Polar Bears)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진, 장희진, 이광수, 이하늬, 서효림,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 한지완, 윤진이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지구 온난화로 멸종 위기에 있는 북극곰을 살리기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쳤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들은 대중들에게 환경에 대한 관심과 작은 참여로 북극곰을 살릴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조안베어 뮤지엄’의 ‘조안 오’ 관장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는데, 이를 통해 북극곰에 대한 배려와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데 많은 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조안베어뮤지엄’ 박물관장 ‘조안 오’는 “북극곰 살리기 프로젝트에 킹콩엔터테인먼트의 모든 배우들이 동참하게 되어 너무 감동받았고, 흔쾌히 따뜻한 마음을 모아줘 감사한다. 환경운동은 무엇보다 대중의 인지도가 가장 중요한 핵심인데, 다같이 노력하여 멀지만 가까운 북극곰들의 생존에 한 발짝 더 다가갔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는 “소속배우들이 이런 선행 프로젝트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모두가 좋은 일에 한마음으로 뭉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뿌듯하다. 북극곰 살리기 운동을 통해 많은 분들이 멸종 위기에 있는 북극곰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북극곰 살리기 프로젝트에서 배우들과 함께 촬영된 북극곰 캐릭터는 제주도 ‘조안베어 뮤지엄’과 온라인 ‘조안팩토리'에서 판매되며, 이로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