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국-성시경-박효신-빅스 등 참여한 젤리피쉬 캐롤송 ‘크리스마스니까’ 전격 공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럴송 '크리스마스니까'가 전격 공개된다.
 
▲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Jelly Christmas 2012 Heart Project'를 발표한다.
 
'Jelly Christmas'라는 이름으로 2010년부터 발표한 이들의 크리스마스 송은 매년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로 구성되어 항상 화제를 모아온 가운데 올해는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 등 네임 밸류 만으로도 충분히 흥분되는 라인업을 자랑하며 음원차트의 대공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하트 프로젝트'의 타이틀 곡인 ‘크리스마스니까’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프로듀서 황세준의 진두지휘 아래 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두현, 서정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을 고백하기 전 설레는 마음을 따뜻한 선율로 표현한, 올 겨울 최고의 캐럴송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하트 프로젝트'의 스페셜 앨범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송 '크리스마스니까'가 수록된 CD와 함께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은혜로운 수트’로 주목 받았던 젤리피쉬 훈남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화보를 담은 2013년 탁상형 캘린더, 48P 포토카드, 가로형으로 제작된 특별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소장가치를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촬영 현장의 미공개 영상을 이용한 뮤직비디오와 패키지 구매자에게만 공개되는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담은 DVD를 수록,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젤리피쉬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하트 프로젝트(HEART PROJECT)'는 6일, 온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