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반창꼬', ‘노을’이 함께한 심장을 두드리는 뮤직 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반창꼬'(제공/배급 NEW, 제작 ORM PICTURES)가 그룹 노을이 부른 '반창꼬'의 주제곡 ‘반창꼬’의 심장을 두드리는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 사진=영화 '반창꼬', NEW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감성보컬그룹 노을이 부른 주제곡 ‘반창꼬’의 후렴구와 영화 속 온기 가득한 장면들이 담겨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노래에 영화 속 고수, 한효주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커지게 한다.

또한, 영상에는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폭발적 호응을 이끌고 있는 명장면 냉동창고 씬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올 겨울, 단 한편의 ‘진짜’ 사랑이야기로 타인의 생명을 구하는 두 사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위로해가는 과정을 통해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영화 '반창꼬'는 고수, 한효주의 파격적 연기 변신과 마동석, 김성오, 쥬니의 환상적 연기 앙상블, 기존 감성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오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