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전효성, ‘눈사람님’과 앙증맞은 데이트 현장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본인의 트위터 (@Secretimehs)에 '눈사람님'과 데이트를 하는 앙증맞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시크릿(Secret) 전효성, 트위터

지난 5일 함박눈이 쌓인 서울을 보여주기라도 하듯이 시크릿의 전효성은 본인의 트위터에 “눈이 쏟아지네요. 온 세상이 하얗다! 이제 눈오는 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립니다. 눈사람님이 외롭게 눈 맞고 있길래 우산 같이. 눈 안 맞게 해줬다고 톡 댓 대박나게 해준데요 눈사람님이!”라는 글과 함께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키 높이를 맞춘 눈사람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있고, 눈, 코, 입에 안경과 목도리까지 갖추고 있어 전효성의 데이트 상대로는 부족함이 없어 보여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옆에서 전효성은 반달눈 모양을 하고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운 채로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 역시 기분 좋게 하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속한 그룹 시크릿은 지난 4일 신곡 ‘토크 댓(TALK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멜론 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