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가디언즈',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한국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가디언즈'가 한국인 애니메이터가 탄생시킨 캐릭터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영화 속 숨어있는 한글 장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영화 '가디언즈', CJ 엔터테인먼트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몽의 신 ‘피치’에 맞서 각기 다른 힘과 능력을 지닌 5명의 수호신 ‘가디언즈’가 처음으로 힘을 합쳐 전세계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상상력을 보호하기 위해 펼치는 거대한 대결을 그린 '가디언즈'.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디언즈'에서 끝까지 가디언즈를 믿는 소년 ‘제이미’가 한국인을 모델로 하여 그려진 캐릭터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미’는 악몽의 신 ‘피치’의 강력한 공격 속에서도 마지막까지 가디언즈를 믿고 따르는 소년으로 영화 속에서 놓칠 수 없는 감동의 축을 맡고 있는 캐릭터다.

▲ 사진=영화 '가디언즈', CJ 엔터테인먼트


이 캐릭터는 '가디언즈'의 캐릭터 모델링에 참여한 한국인 애니메이터 ‘허현’ 모델링 팀장을 통해 탄생됐다. '허현' 팀장은 자신의 아들을 모델로 삼고, 사진을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 때문에 ‘제이미’는 기존 애니메이션 작품 속 서구적인 캐릭터들과 달리 동양적인 외모와 친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캐릭터로 완성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애니메이터가 모델링 작업의 지휘를 맡은 만큼 '가디언즈'는 드림웍스의 기존 작품들보다 동양적인 선과 분위기를 지닌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기존 애니메이션의 수준을 한 차원 뛰어넘는 거대한 스케일과 어른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호평 받으며 2012년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디언즈'는 이제훈, 류승룡, 이종혁, 한혜진, 유해진까지 최고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더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11월 29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