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용준형, 중국판 ‘프로듀스 101’ 주제곡 썼다… ‘대박’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5.26 15: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인기 보이그룹 비스트(BEAST)의 용준형이 중국판 ‘프로듀스 101’ 주제곡을 썼다.
 
용준형은 최근 중국에서 제작중인 ‘최강 걸그룹’이라는 프로그램의 주제곡 작사 및 작곡을 맡았다.
 
대형 오디션 리얼 버라이어티 쇼인 ‘최강 걸그룹’은 국내에서 방송 돼 화제를 모은 ‘프로듀스 101’의 중국판 버전이다. 참가자는 전국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미소녀들. 노래와 안무 등 각종 전문가들의 지도를 통해 강도 높고 어려운 훈련을 거쳐 걸그룹 데뷔의 기회를 갖게 된다.

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엔터테인먼트

 
용준형이 직접 쓴 주제곡은 ‘프로듀스 101’의 중국판 ‘픽미’. 중국에서의 첫 음악 작품인 이번 ‘최강 걸그룹’ 주제곡을 만든 용준형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이번 ‘최강 걸그룹’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돼 너무 좋다. 기대 많이 해달라”며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 더불어 저희 비스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최강 걸그룹’은 중국의 유명 배우인 밍따오(명도)가 총 지휘하며 현지의 유명한 멘토,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그야말로 ‘최강 걸그룹’을 만들기 위한 옥석 가리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엔터테인먼트

 
중국 팬들은 비스트(BEAST) 용준형이 ‘최강 걸그룹’ 주제곡에 참여했다는 것과 관련 프로그램 공식 웨이보를 통해 “이번 프로그램 참여로 인해 더 큰 활약과 앞으로 더 멋있는 작품을 기대한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스트(BEAST)는 현재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컴백 앨범 작업 준비에 온 힘을 쏟고 있다.   MBC ‘운빨로맨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 목 밤 10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