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초희-조은지, 팬들 위해 '아워 이디엇 브라더' 깜짝 상영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아워 이디엇 브라더'(주연: 폴 러드, 주이 디샤넬, 에밀리 모티머, 엘리자베스 뱅크스ᆦ감독: 제시 페레츠ᆦ수입: ㈜프레인글로벌, ㈜드림웨스트픽쳐스ᆦ배급: 씨너스 엔터테인먼트㈜)를 재미있게 본 배우들이 SNS로 인연을 맺은 팬들을 위한 특별 상영회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이초희-조은지, 씨너스 엔터테인먼트㈜


지난 11월 28일, 배우 조은지, 이초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사회로 먼저 접했던 영화 '아워 이디엇 브라더'의 감동과 재미를 함께 공유하고 싶다며 팬들을 위한 깜짝 상영회를 공지했다. 배우 류현경 역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영화의 상영회를 알렸다.

“어찌나 조은지 팔로워분들!!! 다음주에 우리 같이 영화 봐요!”, “초디 팔로워분들! 담쭈에 데이트 함 합시당! '아워 이디엇 브라더' 함께보기 :) 꺄”라고 올린 배우들의 글이 올라감과 동시에 팬들의 상영회 참여 신청이 쇄도했고, 이벤트는 순식간에 마감 됐다.

상영회 당일이었던 지난 4일에는 배우 조은지, 이초희가 상영회가 열린 코엑스 메가박스에 직접 방문해 팬 200여 명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배우들은 상영관을 가득 채운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등장, 상영회를 열게 된 이유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먼저 마이크를 잡은 조은지는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영화관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영화를 봤을 때 느꼈던 재미와 감동을 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보고 나면 행복해지는 영화이니,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 집으로 안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인사해 영화관을 찾은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이초희는 “영화를 보고 네드 같은 오빠나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사랑스러운 네드를 팬분들께 소개해드리게 돼 기쁘다. 마음 놓고 네드의 매력에 빠지시길 바란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상영 직후, 트위터와 각종 포탈 사이트에는 “아워 이디엇 브라더!! 덕분에 좋은 영화 잘봤습니다. 유쾌하고 좋은 영화였어요. 영화 볼 때 바로 앞에 앉아서 해맑게 인사드렸었는데ㅋㅋ 마치고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쑥스러워서 못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jessica311cho)”, “참 행복한 영화와 더불어 함께해 어찌나 조은지... ㅋㅋ 영화데이트~ 감사합니당♥(@helpwjy)” 등 상영회를 마련한 배우들을 향한 팬들의 인사와 영화평이 올라와 현장의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영화 '아워 이디엇 브라더'는 적은 상영관에도 불구하고 의미 있는 스코어를 기록하며 장기상영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