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김숙, “게임을 하며 2년 정도 칩거 생활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예능 대세 김숙이 게임에 빠져 살던 과거를 고백했다.
 
김숙은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의 게스트로 나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의 ‘PC방룩’을 본 후 “나도 게임을 하며 2년 정도 칩거 생활을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예인이라고 보기엔 없어도 너무 없는 서유리의 옷방을 본 출연자들은 “기본적인 아이템조차 없다. 여자로서 무슨 재미로 사느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자 서유리는 게임 마니아답게 “게임 하는 재미에 살고 있다”고 답했다.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김숙 / iHQ K STAR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김숙 / iHQ K STAR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하지만 김숙은 서유리의 말에 이해가 간다고 전하며 “나도 컴퓨터 게임에 빠져 2년 동안 집에서만 있었다. 그때는 옷이 필요가 없다. 온라인상의 갑옷이 더 중요하지 밖에서 입는 옷은 필요가 없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김숙은 서유리가 평소 즐겨 시는 15cm 킬힐 신기에 도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휘재의 도움으로 킬힐에 올라탄 듯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여준 김숙은 “항상 이휘재씨 가슴만 봤는데 이젠 입을 보게 된다. 공기다 다르다”며 착용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매주 터지는 출연자들의 폭탄 고백으로 흥미를 더해가는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와 재봉질이 가능한 연예인이 팀을 이뤄 스타들의 안 입는 옷을 리폼해 주는 심폐소생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는 디자이너 박윤희-장수원과 디자이너 하상백-백셩현이 서유리의 원피스를 놓고 리폼 대결을 펼친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iHQ K 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