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2-펜타곤 메이커’, 비스트(BEAST) 용준형-양요섭 소름 돋게 한 ‘명품 보컬’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비스트의 용준형과 양요섭을 동시에 소름 돋게 한 펜타곤 대표 보컬이 등장했다.
 
24일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 메이커’ 채널을 통해 공개된 4회에서는 두 번째 퍼포먼스 라운드 미션 결과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퍼포먼스 라운드 미션은 ‘두 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큐브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의 노래 부르기’. 이를 위해 특별히 비스트의 양요섭과 용준형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M2-펜타곤 메이커’ 출연진 / 네이버TV캐스트 ‘M2-펜타곤 메이커’ 화면 캡처
‘M2-펜타곤 메이커’ 출연진 / 네이버TV캐스트 ‘M2-펜타곤 메이커’ 화면 캡처
 
펜타곤 예비 멤버 10인 중 보컬 진호와 래퍼 이던이 리더로 선정된 가운데, 진호 팀이 된 옌안, 유토, 여원은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을 선곡해 각자의 보컬 개성과 실력이 한층 더 잘 드러나는 편곡으로 무대를 펼쳤다.
 
이에 무대가 끝나자 양요섭은 놀란 듯 한동안 웃음을 그치지 못하며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다 잘하지? 높은 고음을 쭉쭉 잘 뽑아내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용준형 역시 “노래를 진짜 정말 잘해서 깜짝 놀랐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무엇보다 진호에게 “폭풍 애드리브도 정말 좋았지만 이 곡에 꼭 필요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강약을 컨트롤해주면 진짜 멋있는 보컬이 될 것 같다”고 애정 어린 조언을 전했다.
 
반면 이던 팀(이던, 우석, 키노, 홍석, 신원, 후이)은 비스트의 ‘굿 럭(Good Luck)’을 선택해 진호 팀과는 대비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성했다.
 
그리고 인상 깊게 무대를 지켜본 용준형은 오랫동안 박수를 치며 멤버들을 응원했고, “인트로 부분 피아노 나오는 거 진짜 좋은데?”라고 욕심을 내비치며 편곡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양요섭 또한 “허락만 해주면 그 인트로는 써보고 싶을 정도”라며 이던의 편곡 실력에 거듭 놀라움을 드러냈다.
 
‘M2-펜타곤 메이커’ 비스트(BEAST) 용준형-양요섭 / 네이버TV캐스트 ‘M2-펜타곤 메이커’ 화면 캡처
‘M2-펜타곤 메이커’ 비스트(BEAST) 용준형-양요섭 / 네이버TV캐스트 ‘M2-펜타곤 메이커’ 화면 캡처
 
특히 무대 준비 당시 허리 통증으로 내내 고생했던 홍석에게 “춤 연습을 정말 많이 한 것 같다. 허리 통증이 하나도 티가 나지 않았다”라며 홍석의 노력과 근성을 높이 평가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펜타곤메이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남성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영상 조회수 경쟁으로 펜타곤의 멤버가 결정되는 국내 최초 디지털 인터랙티브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다.
 
매주 월, 화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메이커’ 채널, 매주 화요일 밤 11시 엠넷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