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타임지 선정 ‘올 해의 영화 TOP 10’에서 3위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이안, 주연: 수라즈 샤르마, 이르판 칸, 라프 스팰)가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TOP 1O’ 중 당당히 3위에 올라 화제다

▲ 사진=타임지 www.time.com


2013년 1월 3일 국내 개봉하는 3D 감동 어드벤처 '라이프 오브 파이'는 태평양 한가운데 살아남은 소년과 호랑이가 겪은 보지 않고서는 믿을 수 없는 227일간의 놀라운 어드벤처를 그린 이야기로 세계적 스테디셀러인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원제 LIFE OF PI)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타임지는 주인공 소년 ‘파이’와 벵갈 호랑이 ‘리처드 파커’의 관계를 섬세하게 그려낸 것뿐 아니라 이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한 이안 감독의 연출력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특히 이안 감독이 선사하는 경이로운 3D 비주얼을 극찬하며 ‘파이’와 ‘리처드 파커’를 향해 날아드는 플라잉 피쉬 떼, 수백만 마리의 미어캣들의 움직임 그리고 CG작업을 통해 '혹성 탈출 : 진화의 시작'의 침팬지 ‘시저’를 능가하는 캐릭터로 탄생한 ‘리처드 파커’에 대한 놀라움을 표시했다.

3위에 오른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 이외에 ‘올해의 영화 TOP 10’에는 1위 '아무르', 2위 '비스트 오브 더 서던 와일드', 4위 '안나 카레리나', 5위 '다크 나이트 라이즈', 6위 '빈 라덴 암살작전-제로 다크 서티', 7위 '다크 호스', 8위 '무협', 9위 '프랑켄위니', 10위 '보이지 않는 전쟁'이 영광을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