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헌집줄게 새집다오’ 황재근, “상상을 넘어서는 것들을 좋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헌집줄게 새집다오’의 황재근이 자신의 7평 원룸을 소개했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는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해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부탁했다.
 
이날 ‘헌집줄게 새집다오’ 방송에서 황재근 바닥에 깔려있는 잔디를 가리키며 “여기 보이는 잔디는 내가 깐 거다. 7평 원룸을 소개하겠다. 여기 있는 데코 용품이나 커튼 모두 저의 사무실에서 썼던 것들이다”고 집을 소개했다. 
 
‘헌집줄게 새집다오’ 황재근 /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화면 캡처
‘헌집줄게 새집다오’ 황재근 /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화면 캡처
 
이어 7개의 디퓨저를 가지고 있는 황재근은 “홀애비는 아니지만 홀애비 냄새가 나는 것을 안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또 수많은 화장품에 대해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이 따로 없어서 직접 한다”고 말했다.
 
이후 안경들 근처에 있는 가족 사진에 황재근은 “안경을 고르며 가족 사진을 보고 추억한다”고 말했다.  
 
특히 황재근은 “상상을 넘어서는 것들이 황재근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황재근은 “특별히 바라는 건 없지만 제 스타일이 아닌 걸로 싹 바꿔줬으면 좋겠다. 다른 분이 가지고 있는 장기와 특별함으로 방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