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정시아-나인뮤지스(9muses) 경리, 개성만점 샌들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정시아와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의 경리가 같은 샌들로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평범하면서도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한 정시아와 경리 스타일을 소개한다.
 
정시아와 경리가 착용한 샌들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페이턴트 소재 특유의 광택감이 고급스러우며,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과 높은 굽은 발목을 얇고 다리를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또한 컬러에 따라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정시아 스타일
 
최근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정시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 엄마 같지 않은 스키니한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시아는 대본을 보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청순한 미모와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시아 / 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 / 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는 얇은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데님 팬츠에 핑크색 슬리브리스와 같은 색상의 샌들을 매치해 깔맞춤 패션을 완성했다. 정시아가 착용한 여성스러운 느낌의 핑크색 샌들은 높은 굽과 발목의 스트랩이 각선미를 부각시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선미와 섹시함을 살린 경리 스타일
 
걸그룹 나인뮤지스(9muses)의 경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걸그룹다운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경리는 비현실적인 작은 얼굴과 미니스커트 사이로 드러난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글래머러스한 아이돌 대표 스타다운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나인뮤지스(9muses) 경리 / 나인뮤지스(9muses) 경리 인스타그램
나인뮤지스(9muses) 경리 / 나인뮤지스(9muses) 경리 인스타그램
 
경리는 블랙 스커트에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블랙 티셔츠를 매치하고 샌들 또한 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오픈토의 블랙 샌들은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함은 물론 경리의 섹시함까지 배가시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샌들은 디자인과 소재, 컬러 등이 다양해서 여름철 데일리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높은 굽의 오픈토 힐은 모든 여성들이 선호하는 잇 아이템이라며, 다리가 길어 보이고 싶다면 높은 굽의 오픈토 힐을 활용해 센스 있는 여름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