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한채아, 표현력 기르기 위한 댄스 도전… ‘고군분투 샤샤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한채아가 배우로서 풍부한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 힙합부터 최신가요까지 여러 장르의 댄스 배우기에 도전했다.
 
먼저 힙합 댄스 수업에 참석한 한채아는 난생처음으로 배워보는 스웩 넘치는 동작에 스텝이 자꾸 꼬이고, 어설픈 웨이브를 선보여 굴욕을 맛봤다. 또한 한채아는 10대, 20대로 이루어진 수강생들 사이에서 트와이스(TWICE) ‘Cheer Up’ 댄스를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한채아는 요즘 최신가요에는 보이지 않는 옛날 스타일의 골반 댄스를 선보이며 급기야 학생들에게 옛날 댄스 강습까지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나혼자산다’ 한채아 /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한채아 / MBC ‘나혼자산다’
 
한편, 한채아는 선생님과 보충수업을 가져 회식자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회심의 웨이브를 전수받았는데... 과연 남심을 저격할 한채아의 웨이브는 어떠할지.
 
몸치 탈출 대작전! 한채아의 댄스 완전 정복기는 오는 2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나혼자산다’ 한채아 /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한채아 / MBC ‘나혼자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