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호영, 23일 ‘May, I(메이 아이)’로 5년 만의 솔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솔로로 컴백하는 손호영과 숫자 ‘5’의 얽힌 의미가 남다르다.
 
손호영은 23일 솔로 앨범 ‘May, I(메이 아이)’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손호영의 5년 만에 솔로 컴백이다.
 
2011년 발표한 미니 1집 ‘U-TURN’ 이후 5년 간의 솔로활동 공백기를 가졌다. 하지만 길었던 공백기동안 손호영은 god 완전체 활동과 뮤지컬, O.S.T 참여 등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줬다.
 
여기에 손호영은 5월 컴백에 맞춰 앨범명 역시 ‘MAY, I(메이 아이)’로 정했다. 5월을 뜻하는 ‘MAY’를 이용해 말 그대로 ‘5월의 손호영’의 모습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하는 사랑 고백 ‘May, I’를 뜻하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센스 있는 작명이 눈에 띈다.
 
손호영 / MMO엔터테인먼트
손호영 / MMO엔터테인먼트
 
또한, 손호영이 속해있는 그룹 지오디(god)에게도 5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오디(god)는 지난 2014년 정규 8집 컴백을 앞두고 5명 완전체를 뜻하는 ‘g5d’로 12년 만에 재결합을 알렸고 앨범,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처럼 이번 앨범은 5명 지오디(god)완전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호영이 이번 5월, 5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앨범으로 숫자 ‘5’와 특별한 인연을 보여준다.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손호영은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MAY, I(메이 아이)’를 발표한다. 특유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손호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진하고 깊이 있는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손호영의 5년만의 솔로앨범 ‘May, I(메이 아이)’는 5월 2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