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유미, 日 ‘하녀들’ 단독 프로모션 성료…‘현지 인기 실감’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5.17 16: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배우 정유미가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돌아왔다.

​정유미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NHK 위성채널인 BS프리미엄에서 ‘인엽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하녀들’의 단독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에 방문, ‘인엽의 길’ 특별방송 녹화와 각종 언론 매체 기자회견, 개별 인터뷰 등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인엽의 길’ 특별방송 녹화에서 정유미는 드라마 관람포인트를 비롯해 비하인드 스토리 등 드라마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정유미의 건강관리 비결에 관심이 많은 일본 여성 시청자들을 위해 그녀가 추천하는 건강주스 레시피를 소개하며 출연진과 직접 만들어 보는 등 프로그램의 알찬 구성을 위해 열의를 보였다고.
 
정유미 / 스타캠프202
정유미 / 스타캠프202


​이어진 언론 매체 인터뷰에서는 정유미를 취재하기 위해 신문, 잡지, 온라인 매체 등 많은 취재진이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뜨거운 취재 열기와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정유미의 현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현지 담당자는 “당초 일정 공지에서부터 예상보다 많은 취재진이 몰렸고, 원활한 진행과 안전을 위해 일찌감치 신청 마감을 시키는 이례적인 성원 속에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 됐다”며 “차세대 한류 여배우로 활약을 기대해 볼만 하다”고 전했다.

​한편 ‘인엽의 길’ 특별방송은 오는 29일(일) 밤 9시 일본 NHK 위성채널 BS프리미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현재 정유미는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연출 김종연 임세준, 극본 채승대)에서 채여경 역으로 분해 열연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