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미오(ROMEO), 오는 23일 새 디지털 싱글 ‘악몽’ 선공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5.17 1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청량 막내돌’ 로미오(ROMEO)가 올 여름 컴백을 기습 예고했다.
 
17일 0시 로미오(ROMEO, 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의 공식 페이스북 및 SNS 계정을 통해 “20160523 #악몽 #선공개 #여름”이란 멘트와 함께 새로운 단체 이미지가 게재되며 로미오의 깜짝 신곡 발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게재된 이미지 속 로미오는 지난해 2집 활동 당시 보여주었던 로미오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량감 넘치는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여기에 다가오는 여름을 기다리는 시원함과 자유분방한 모습을 더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로미오(ROMEO) / 로미오 공식 페이스북
로미오(ROMEO) / 로미오 공식 페이스북

 
소속사 C.T.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미오가 오는 23일 새 디지털 싱글 ‘악몽’ 발매를 시작으로 올 여름을 겨냥한 새 앨범 준비에도 현재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로미오의 올해 컴백에 첫 신호탄이 될 이번 디지털 싱글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로미오는 지난해 두 번째 미니앨범 ‘제로 인(Zero i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타겟(TARGET)’으로 활발히 활동을 펼쳤다. 완벽한 합의 일명 ‘머신 댄스’ 퍼포먼스로 주목 받음과 동시에 청량한 막내돌의 매력을 어필하며 팬들의 마음을 양극으로 사로잡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