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윤시윤, 멤버들의 동구 성장 프로젝트 ‘大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새 멤버 윤시윤을 맞이한 ‘1박 2일’ 멤버들의 ‘동구 성장 프로젝트’는 말 그대로 성공적이었다. 시청률이 20%(닐슨 수도권)를 돌파한 가운데, 동구의 공약 시청률까지 이제 30%가 남아있어 멤버들이 앞으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예능인 ‘윤동구’로 다시 태어난 새 멤버 윤시윤과 충남 보령으로 떠나는 ‘동구야 같이 가자’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1박 2일’은 수도권 기준 20.5%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 일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방송에서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놀이공원에 입성한 멤버들은 저절로 몸을 들썩거리며 흥에 겨워했다. 여사친들과의 행복했던 놀이공원 미션을 기억해낸 멤버들은 “보영이 보고 싶다 박보영 박보영”이라며 친분을 과시했고, 김종민은 “너도 우리처럼 될 수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시윤을 마련된 첫 잠자리 복불복은 ‘유령과 함께 복불복’으로 유령의 집에 들어가 미션을 수행해 성공한 이들만이 놀이공원 야외취침을 피할 수 있었다. 가장 먼저 유령의 집에 들어간 귀신 잡는 해병대 출신 윤시윤은 “우와! 우와!”를 남발하며 “안녕하세요~”라고 귀신들에게 말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고, 이후 깜짝깜짝 놀라며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에 감탄을 마지않았다.
 
‘1박2일’ 출연진 / KBS ‘1박2일’ 화면 캡처
‘1박2일’ 출연진 / KBS ‘1박2일’ 화면 캡처
 
윤시윤은 “진짜 예능 잘한다”고 멤버들의 모습에 신기방기 해 했는데 실제로 멤버들은 그동안 공포 미션에 약한 모습을 보여 왔고, 이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멤버들의 진짜 모습에 윤시윤은 조금씩 예능 센스를 배워나가 웃음을 유발했다.
 
무엇보다 합류 첫날부터 시청률 50% 돌파 공약을 내세운 윤시윤은 ‘정정당당’을 외치며 멤버들을 혼란케 했는데, 야외취침에 당첨이 되고 멤버들과 함께한 단 하루 만에 ‘룰 브레이커’에 등극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다름 아닌 그가 출연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착안한 아침 미션은 ‘탁구’였는데 탁구 문외한인 윤시윤은 승부욕이 폭발한 나머지 룰을 어기려고 해 큰 웃음을 자아낸 것.
 
3:3 경기에서 정준영, 데프콘과 함 팀을 이룬 윤시윤은 의욕을 활활 불태우며 김준호-차태현-김종민 팀에 맞서 점수를 내려고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이에 갑자기 윤시윤은 룰을 깨트리며 다른 탁구채를 들고 있겠다고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같은 행동을 유호진 PD가 지적하자 윤시윤은 붉어진 얼굴로 “에이 무단횡단 한 번 안 해 봤냐 룰을 얼마나 잘 지키셨냐”고 너스레가 담긴 말로 회유하려고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팀 패배 속에서 윤시윤은 “동구야 탁구하러 가자”라며 놀리는 김준호를 보며 냉탕 입수 벌칙을 수행하게 됐고, 또 다른 공약을 내걸어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윤시윤은 “(탁구공을) 세 분 중에 한 분 인중에 날립니다. 두고 보세요”라고 호언장담했고, 이를 듣고 있던 김종민은 “야 진짜 특이하다 너”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열혈 탁구 연습을 하는 윤시윤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의 절정을 맛보게 했다.
 
1박 2일을 함께하며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게 된 윤시윤은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와 점점 ‘1박 2일’에 적응하며 생겨나는 의외의 면모들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제작진의 동구 맞춤형 미션들과, 멤버들의 동구 성장 프로젝트가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특히 이날 시청률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이기도 했다. 승부욕이 폭발한 윤시윤이 게임에 패배하는 종료 순간(19:25)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3%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날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한편,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