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인교진-양동근, 신개념 공동 육아에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세상 모든 육아법이 ‘슈퍼맨’에 다 있다.
 
외동, 남매, 형제, 쌍둥이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육아의 과정을 보여줬던 ‘슈퍼맨’이 이번에는 신개념 공동 육아까지 선보이며 ‘육아의 신’으로 거듭나고 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30회 ‘우리 아이로 키우기’에서는 기존의 가족들의 감동+재미로 넘실대는 육아 모습 외에도, 인교진이 합류해 오지호, 양동근과 공동 육아에 도전하는 모습이 첫 공개 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공동 육아’는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 합류했던 오지호와 양동근 외에 인교진은 ‘슈퍼맨’에서 첫선을 보였다. 똑같은 딸 바보 아빠들인 이들은 오지호의 집에서 2박 3일간 함께 생활할 예정. 육아는 물론, 서로에 대한 별다른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막막해하는 모습 등이 앞으로 어떤 좌충우돌이 펼쳐질지 기대를 높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공동 육아로 새롭게 합류하면서, ‘슈퍼맨’은 모든 육아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외동이든, 쌍둥이든, 오남매든 지금껏 ‘슈퍼맨’에서 선보인 다양한 육아 방식 모두 엄마보다 아빠의 사랑을 듬뿍 주기 위한 모습이라는 점에서 공동 육아에 대한 기대치가 한층 높아지고 있는 것. 인교진은 슈퍼맨 합류에 대해 “부족함을 깨달았다. 조금은 허접한 아버지지만 노력하는 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육아 고수 아빠들 덕분에 아이들은 무럭무럭 자랐다. 대박은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국은 아이들을 데리고 심리상담센터를 찾았다. 대박은 에어캡에 싸인 바나나를 능수능란하게 꺼내먹는 등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났다. 관찰력, 사회성, 유연성 모두 터득했다.
 
아빠들은 이번에는 잘 노는 법까지 배우도록 도왔다. 이휘재는 서언과 서준과 함께 ‘장난감 없이 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며 갯벌에 갔다. 장난감만 갖고 놀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자연을 벗 삼아 놀게 해 주려는 것이다. 서준은 조개를 잡고, 서언은 조개를 심는 등 좌충우돌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범수는 전원생활 체험을 위해 소을-다을 남매와 충주로 향했다. 전통 시장에 들른 아이들은 뻥튀기를 사는 등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시골의 소박하고 인간미 나는 모습을 그대로 느끼며 또 한 뼘 그렇게 자랐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