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유민, ‘가화만사성’ 합류로 시청자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정유민이 MBC ‘가화만사성’에 합류한다.
 
정유민 소속사 POP 엔터테인먼트 측은  “MBC 주말 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연출 이동윤)에 캐스팅 됐다. 23회부터 중간 투입돼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고 밝혔다.
 
극중 당차고 자기 할말 다하는 도도한 부잣집 딸 지수 역할로 현기 (이필모분)와 맞선을 보게되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정유민 / POP ENT
정유민 / POP ENT
 
평소 정유민의 당차고 밝은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캐릭터라는 전언.
 
최근 ‘응답하라 1988’에서 류혜영의 친구 역할로 강한 흡입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정유민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 ‘하이스쿨:러브온’, ‘순정에 반하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슈퍼주니어 규현의 ‘멀어지던 날’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 ‘가화만사성 의 봉삼봉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드라마로 토,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