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은지(Jung Eun Jee), ‘안승부인 살아있네~’ … ‘K-드라마 스타 어워즈’ 현장 [KSTAR PHOT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지난 8일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에서 'K-드라마 스타 어워즈'가 펼쳐졌다.
 
▲ 사진=정은지(Jung Eun Jee),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K-드라마 스타 어워즈가 선정한 2012년 라이징 스타에는 서인국, 정용화, 정은지, 김형준, 강민혁, 윤진이, 유인나, 오연서가 선정됐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SBS 드라마 '추적자'에서 열연한 손현주에게 돌아갔다. 최우수 여자연기상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김남주, 남자 연기상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송중기에게 돌아갔고 남녀 우수연기상은 유준상-김수현과 한지민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베스트 OST상과 커플상에는 '응답하라 1997'로 돌풍을 일으킨 서인국-정은지 커플에게 주어졌고 아역상은 MBC '더킹'과 '메이퀸'에서 활약한 박건태, '해를 품은 달'과 '보고싶다'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김소현이 수상했다.
 
K-드라마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 방송 3사· 종합편성채널 4사· 케이블 등 2011년 10월 1일부터 2012년 10월 31일까지 모든 채널에서 방송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위한 배우 맞춤형 드라마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타 시상식과는 달리 작품의 시청률에 기대지 않고 오로지 ‘연기를 잘 한 배우’ 에게 수상의 기회를 준다고 밝힌 바 있다.
 
연기상(남/녀), 우수 연기상(남/녀), 최우수 연기상(남/녀), 대상에 해당되는 본상과 인기상 베스트커플상 아역상 등 특별상 등으로 꾸며진 이번 시상식의 수상자는 표재순 심사위원을 필두로 총 10명의 배우, 감독, 드라마 작가, 기자, 문화평론가,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신중하게 선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