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김소연, 초등학교 요리 선생님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김소연이 초등학교 요리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김소연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여주인공 봉해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봉해령은 차가운 남편과 이중적인 시어머니를 두고 가슴앓이를 하는 인물. 지난 방송 분 말미에서 봉해령은 결국 이혼을 하고, 새 삶을 찾아나가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봉해령의 이혼으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제2막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봉해령은 이번 주 방송에서 초등 학교에서 방과 후 요리 선생님으로 취직해 삶을 꾸려나가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곳에서 지건(이상우 분)의 아들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이별했던 지건과 다시 새로운 로맨스가 꽃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화만사성’ 김소연 / 나무엑터스
‘가화만사성’ 김소연 / 나무엑터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요리 연습을 하고 있는 김소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극 중 해령이 '요리'와 관련된 직업을 갖게 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에 지난 겨울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요리 수업을 따로 받아왔다는 후문. 당장 대본에 나와있지 않았지만 미리 준비해 온 그녀의 노력은 김소연을 향한 연기 호평의 이유를 알게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들의 작은 코멘트 하나도 놓치지 않고 늘 노력하는 배우다. 연기 잘한다는 호평을 듣는 배우들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이번 주부터 해령의 홀로서기와 지건과의 본격 로맨스가 전개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