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 국수 앞에서의 진지 모드…‘남다른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천정명이 포스 가득한 국수 마스터로 변신했다.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고 있는 ‘마스터-국수의 신’ 이번 주 방송에선 모든 등장인물들의 3년 후가 그려질 것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천정명(무명 역)이 정성스럽게 국수를 만들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이는 오늘(11일) 방송되는 5회의 한 장면으로 무명(천정명 분)이 섬세하게 반죽을 하고 조심스럽게 고명을 올리는 등 정성을 가득 담아낸 국수 한 그릇을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무명은 국수장이인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남다른 국수 만드는 실력을 갖췄으며 어떤 음식이든 한 번 맛보면 바로 알아채는 절대 미각의 소유자.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이처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국수 만들기 실력을 가진 그가 3년의 시간이 지난 후 맞은 변화는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고.
 
뿐만 아니라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국수는 수많은 인물들의 관계와 이야기의 전개에서 상징적인 의미로 사용되는 소재. 때문에 이번 주 방송에선 무명이 만든 국수, 그리고 김길도(조재현 분)의 궁락원에서 만들어지는 국수 등 다양한 국수들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도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무명은 점점 숨을 조여 오는 김길도의 올가미 안에서 도망치는데 성공, 그를 향한 복수의 불꽃을 더욱 키우며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만들었다.
 
국수 달인의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천정명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5회는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