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소녀시대(SNSD) 태연, SNS 해킹에 따끔한 경고 “해킹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소녀시대(SNSD) 태연이 SNS 해킹에 당하면서 고통을 호소했다.
 
10일 오후 소녀시대(SNSD)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에 “인스타 해킹하지 마세요"라며 "사진 추가 해 놓은 것 좀 봐요. 내가 안한걸 누가 했겠어. 자꾸 인증번호 입력하라고 문자도 오고 이러지 마요”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소녀시대(SNSD)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어 “자동추가되는거 막아놓은 상태에서는 본인이 직접 추가 하지 않는이상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뜰 수가 없어요. 근데 전 여러분께 막걸리 인증샷 받고 싶다고 했던 날, 콘서트 마지막날 이후로 가장 최근에 자동추가를 열어둔 적이 없어요”라며 상황을 설명하기까지 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누군가 태연의 계정을 해킹에 자동추가 기능을 열어놓은 것.
 
한편 소녀시대 태연은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사생팬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소녀시대(SNSD) 태연 SNS / 태연 인스타그램 화면캡처
소녀시대(SNSD) 태연 SNS / 태연 인스타그램 화면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