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택시’ 이동준-지오디(G.O.D) 박준영, 두 남자가 말하는 ‘결혼생활 꿀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이동준과 지오디(G.O.D) 박준영이 “싸움이 날 것 같을 때 아내와 맞서 싸우지 않고 자리를 피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하며 급속도로 친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10일(화) 저녁 8시 40분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스스로 전설이 된 사나이’ 특집으로,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배우 이동준과 30대에 god로 데뷔한 아이돌계의 전설 지오디(G.O.D) 박준영이 출연한다. 이들은 과거 각자의 분야에서 잘나갔던 시기를 지나 인생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기까지 파란만장했던 지난날을 이야기하며 택시 안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택시’ 이동준-지오디(G.O.D) 박준영 / tvN ‘택시’
‘택시’ 이동준-지오디(G.O.D) 박준영 / tvN ‘택시’
 
이날 두 사람은 ‘택시’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지만 지오디(G.O.D) 박준영이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하고 이동준이 호탕하게 반응하며 금세 친해졌다. 전성기-위기-제 2의 전성기로 이어지는 각자의 인생 그래프에서 공통점을 찾은 두 사람은 “아내와 싸움이 날 것 같으면 자리를 피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또 한번 강한 동질감을 느꼈다. 이후 지오디(G.O.D) 박준영이 “코를 심하게 골아 아내와 각방을 쓴다”고 이야기하자 이동준이 “나도 그렇다”며 격하게 동의해 처음 만난 사람들 같지 않은 환상의 케미를 뽐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이동준이 11대 1을 넘어 20대 1 싸움에도 이겼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들어보고, 지오디(G.O.D) 박준영이 오랜 시간 방부제 외모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한다. 또 이동준의 아들이자 배우 이일민이 깜짝 등장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늘(10일, 화) 저녁 8시 40분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