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기방(Kim Ki Bang), 영화 ‘밤의 여왕’ 천정명-김민정과 주연급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김기방이 천정명, 김민정 주연의 영화 밤의 여왕(감독 김제영ㆍ제작 아이비전)에 합류한다.
 
▲ 사진=김기방(Kim Ki Bang), 톱스타뉴스 사진 DB

'원더풀 라디오'(감독 권칠인)의 각본을 맡았던 김제영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은 감독 데뷔작으로, '밤의 여왕'은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여자와 결혼한 남편이 아내의 과거를 의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배우 김기방이 맡은 역할은 남자주인공 영수(천정명 분)의 친구 종배로 한국대 컴퓨터공학과 동기로 현재 멀티방 사장이며, 보기와는 다르게 아기자기한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독특한 인물이다.
 
김기방은 최근 MBC월화드라마 ‘골든타임’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에서 캐릭터있는 역할로 친근하면서도 사실적인 캐릭터 연기가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김기방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 영화 ‘밤의 여왕’은 12월 중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