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 자작곡 제2탄 ‘매력있어’ 12일 오후 12시 음원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의 진정한 아티스트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 사진=‘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 SBS

악동뮤지션이 지난 9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랭킹 오디션’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자작곡 제 2탄 ‘매력있어’가 12일(오늘) 오후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는 'K팝 스타2'에서 방송된 직후 각종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시청자들이 'K팝 스타2' 온라인 게시판 등에 음원 발매에 대한 요청 글을 쏟아내며 음원 출시 바람을 전했던 것. 이에 'K팝 스타2' 제작진은 자작곡 1탄 '다리꼬지마'에 이어 또다시 악동뮤지션의 음원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음원을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무엇보다 악동뮤지션은 'K팝 스타2'에 첫 회분에 등장,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이며 1라운드 화제의 주인공으로 폭풍 호응을 얻어왔다. 오디션 사상 최초로 무대영상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30만을 돌파, 자작곡 음원 출시 하루 만에 전 음원 차트 ‘올킬’ 등 오디션 참가자라고는 믿기 어려운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 중이다. 
 
또한 1대1일 밀착 오디션에서 심사위원 박진영에게 중간평가를 받은 악동뮤지션은 현재 '다리꼬지마'와 '매력있어' 등 48곡의 자작곡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는 정규 앨범 5년 치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양. 시청자들은 앞으로 진행되는 라운드를 통해 선보일 악동뮤지션의 자작곡에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방송 직후 악동뮤지션의 두 번째 자작곡 '매력있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음원 요청이 많아 결국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의 강력한 요청이 있을시 'K팝 스타2'에 보내주신 많은 애정과 끊임없는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도록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16일 방송될 'K팝 스타2' 5회 분에는 어린 천재 참가자들이 대거 포진한 ‘가능성 조’의 불꽃 튀는 순위 경합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팝 스타2'는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