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고수-정다빈-진세연, 나이차 잊게하는 ‘훈훈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두 옥녀 ‘진세연’, ‘정다빈’을 챙기는 선배 배우 ‘고수’의 살뜰함이 눈길을 끈다.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주인공 ‘윤태원’으로 분한 ‘고수’가 극 중 ‘옥녀’의 아역인 ‘정다빈’과 성인 역의 ‘진세연’ 두 배우를 살뜰히 챙기며 드라마 내외적으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고무시켰다.
 
고수는 ‘옥중화’에서 청년 윤태원과 성인 윤태원 모두를 연기한다. 이로 인해 아역인 정다빈, 성인 역인 진세연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추게 된 것. 두 명의 배우와 호흡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세 사람의 ‘케미’에 드라마 방영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 쏟아졌다.
 
‘옥중화’ 고수-정다빈-진세연 / 유본컴퍼니
‘옥중화’ 고수-정다빈-진세연 / 유본컴퍼니
 
정다빈의 인터뷰에 따르면 ‘고수는 아직 자신을 아이스크림 소녀로 기억한다.’며 딸처럼 다정하게 챙겨준다 전했다. 큰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배우로서의 존중을 잊지 않으며 정다빈을 챙기는 고수의 프로다움은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했다.
 
또한 진세연은 대본 리딩 당시 고수가 눈을 맞추며 옥녀의 애칭인 “꼬맹이~”를 불러주었을 때 ‘심쿵’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이후 촬영에 들어가서도 자상한 면모를 잃지 않는 고수의 모습에 더욱 즐겁게 극에 녹아들 수 있었다는 후문.
 
고수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시놉시스를 받은 이후 진중하게 고민하던 중 진세연이 ‘옥녀’로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에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후배 진세연에 대한 강한 믿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거장 이병훈 감독과 최완규 작가, 그리고 ‘옥중화’의 주축이 되는 김미숙, 정준호! , 박주미 등의 선배 배우와의 조화를 강조, 그 중심에서 이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드라마와 선, 후배 출연자를 향한 고수의 애정이 연기에도 녹아들어 그들의 끈끈함이 브라운관을 넘어 시청자들에게까지 전해지고 있다. 극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는 이들이 과연 후반부에는 어떤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