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스토리보이즈’ 손승원, 무대와 브라운관 넘나들며 활약…‘눈도장 쾅’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5.09 08: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배우 손승원이 5월 7일, 관객들의 호평 속에 연극 ‘히스토리보이즈’의 공연을 마쳤다.
 
‘히스토리보이즈’는 1980년대 영국의 한 공립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입시를 준비하는 우수반 학생들이 각기 다른 선생님들을 만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연극.
 
극중 손승원은 수줍은 성격을 가진 유태인 소년 ‘포스너’ 역을 맡아 열연했고,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내면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히스토리보이즈’ 손승원 / 블러썸 ENT
‘히스토리보이즈’ 손승원 / 블러썸 ENT

 
손승원은 이후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의 출연을 확정 짓고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말하지 못하는 성장의 아픔을 담은 ‘베어 더 뮤지컬’에서 킹카 제이슨과 비밀리에 교제 중인 소신 있는 성격의 ‘피터’ 역을 맡은 것. 손승원이 보여줄 그만의 새로운 ‘피터’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가 출연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할 예정.
 
‘히스토리보이즈’ 손승원 / 블러썸 ENT
‘히스토리보이즈’ 손승원 / 블러썸 ENT

 
손승원은 최연소 ‘헤드윅’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Trace U’, ‘쓰릴미’ 등 다수의 공연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KBS2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는 반전 있는 형사로, KBS2 드라마 ‘힐러’에서는 박상원의 어린시절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최근에는 KBS2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해 애틋한 부정애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히스토리보이즈’ 출연진 / 블러썸 ENT
‘히스토리보이즈’ 출연진 / 블러썸 ENT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