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 아이오아이(I.O.I) 전소미-김세정-김청하, 역대급 개그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코미디빅리그’에 ‘대세’ 아이오아이(I.O.I)가 뜬다!
 
오늘(8일) 방송되는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프로듀스 101’이 배출한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가 특별출연해 상큼한 웃음을 선사한다.
 
아이오아이(I.O.I) 전소미는 ‘왕자의 게임’에서 ‘초딩 왕자’ 양세형과 호흡을 맞춘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등장한 전소미는 ‘프로듀스 101’를 통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는 ‘뱅뱅(Bang Bang)’ 댄스를 선보이는 한편, 반전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코미디빅리그’ 출연진 /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빅리그’ 출연진 / tvN ‘코미디빅리그’
 
아이오아이(I.O.I) 김세정과 김청하는 ‘여자 사람 친구’에 나란히 등장, 전국민을 열광케 했던 ‘픽미(PICK ME)’ 댄스를 직접 시전한다. 코너에서 느끼한 매력으로 웃음을 전하고 있는 유상무와의 호흡을 통해 상큼한 매력과 빵 터지는 웃음을 동시에 전할 예정.
 
한편, 2016년 2쿼터 6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순위권 내에서 더욱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다.
 
지난 주 ‘왕자의 게임’이 1위를 차지하며 단독 선두를 기록하고 있고 최장수 코너 ‘깝스’는 승점 1점 차로 턱밑 추격 중이다. 이 밖에도 이번 쿼터에 새롭게 선보인 코너 ‘개국공신’, ‘시그날’과 이번 쿼터 첫 순위권에 진입한 ‘엑스트라’까지 차곡이 승점을 쌓으며 선전하고 있어 이번 주 순위 경쟁은 어떻게 펼쳐지게 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웃음을 아는 자들의 특급 코미디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