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김경록, 상큼하고 청량한 티저 이미지로 ‘女心(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브이오에스(V.O.S)가 오는 13일 신곡 ‘나의 멜로디’ 컴백을 앞두고 멤버 김경록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브이오에스(V.O.S)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9시 공식 SNS를 통해 V.O.S 멤버 김경록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최현준, 5일 박지헌의 티저 사진을 먼저 공개한 가운데 마지막으로 김경록의 사진까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록은 경기장과 트랙을 봄날의 분위기를 한 것 보여주고 있다. 트랙 위에 누워 웃음을 짓고 있는 사진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을 느끼게 한다. 그에 반해 공개된 다른 사진은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어 감성적이고 아련함까지 나타냈다.
 
브이오에스(V.O.S) 김경록 / 해피페이스 ENT
브이오에스(V.O.S) 김경록 / 해피페이스 ENT
 
특히, 공개된 멤버 티저 사진 모두 2016는 트렌드 컬러라는 ‘세레니티(SERENITY)’ 와 ‘로즈쿼츠(ROSEQUARTZ)’의 적절한 조화를 보여주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잘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V.O.S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밝고 경쾌한 러브송을 들려줄 예정이다. 신곡 ‘나의 멜로디’는 사랑에 빠진 사람의 설레는 기분을 음악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이 봄날, 많은 여성들의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V.O.S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1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나의 멜로디’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브이오에스(V.O.S) 김경록 / 해피페이스 ENT
브이오에스(V.O.S) 김경록 / 해피페이스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