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전광렬-정다빈, 운명적 첫 만남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전광렬-정다빈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포착됐다.
 
5일, 2016년 최고의 기대작의 위용을 드러낸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연출 이병훈/ 극본 최완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측이 전광렬(박태수 역)과 정다빈(소녀 옥녀 역)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회에서는 옥녀(정다빈 분)의 운명을 뒤바꿀 첫 번째 남자 윤태원(고수 분)과의 인연이 그려졌다. 이에 3회에서는 옥녀의 운명을 뒤바꿀 두 번째 남자 박태수(전광렬 분)와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탈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전광렬은 체탐인(스파이) 신분의 조선판 제임스 본드 박태수 역을 맡아 극 초반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옥중화’ 정다빈-전광렬 / 김종학프로덕션
‘옥중화’ 정다빈-전광렬 / 김종학프로덕션
 
공개된 스틸 속 정다빈은 어두컴컴한 지하감옥에서 전광렬과 조우한 모습. 전광렬은 오랫동안 지하감옥에서 갇혀 지낸 듯, 하얗게 바랜 산발머리와 누더기 옷차림 등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전광렬은 눈빛부터 심상치 않은 아우라를 내뿜는 것은 물론, 목검을 손에 든 채 카리스마 넘치는 검술을 선보이고 있어 극중 그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정다빈은 전광렬을 향해 검술을 배우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목검을 손에 쥐고 야무진 눈빛을 빛내고 있는데, 칼끝에서 시선을 떼지 않고 온 신경을 집중하는 진지한 표정에서 굳은 의지가 엿보인다. 이에 과연 정다빈이 무슨 이유로 검술을 익히려 하는 건지, 동시에 전광렬과 정다빈의 첫 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옥중화’의 제작진 측은 “전광렬이 맡은 박태수 역은 체탐인(스파이)으로 조선판 제임스 본드라고 불리는 역할이다”고 밝힌 뒤 “3회부터 전광렬이 등장함에 따라 더욱 스펙터클한 요소들이 등장하며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박태수와 옥녀의 케미 역시 볼거리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옥중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사극의 살아있는 역사 이병훈-최완규 콤비의 2016년 사극 결정판.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