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선아-이하늬-장희진-서효림 등, 여배우들 빛나는 각선미에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킹콩여배우(김선아, 이하늬, 장희진, 서효림, 송민정, 한지완)들의 빛나는 각선미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연말을 맞아 ‘북극곰 살리기(STPB, Save The Polar Bears)’ 프로젝트에 동참했던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김선아, 이하늬, 장희진, 서효림, 송민정, 한지완의 빛나는 각선미와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여배우들은 북극곰 살리기 테마에 맞춰 각기 다른 크기의 북극곰 인형을 든 채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들은 화이트 상의에 청바지를 컨셉으로,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우월한 각선미를 한껏 뽐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기도 한다.
 
김선아는 수많은 화보 촬영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발휘,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각선미가 돋보이는 포즈로 우월 비율을 뽐냈으며, 밝은 컬러의 롱 머플러를 매칭한 이하늬와 장희진은 굵은 웨이브가 있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상큼함을 발산하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우윳빛 피부가 눈에 띄는 서효림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순한 매력을 보이고 있고, 큰 북극곰을 안은 채 S라인을 뽐내고 있는 송민정과 빨간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음 짓고 있는 한지완은 따뜻한 어그부츠를 신고 귀여움과 무결점 각선미를 한 번에 선보이기도.
 
한편, 배우 김선아, 이하늬, 장희진, 서효림, 송민정, 한지완이 동참했던 ‘북극곰 살리기(STPB, Save The Polar Bears)’ 프로젝트의 북극곰 캐릭터는 제주도 ‘조안베어 뮤지엄’과 온라인 ‘조안팩토리'에서 판매되며, 이로 발생되는 수익금은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