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다해, 중국 화장품브랜드 광고 재계약…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이다해가 중국 광고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며 한류를 이끌고 있는 이다해가 2014년부터 활동해온 화장품 브랜드 '한아(韩雅/ANYA) 화장품' 광고 모델을 재계약, 중국내 위상과 입지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는 것.
 
3년 연속 브랜드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 이다해는 지난 4월 14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생일 파티를 함께하는 등 자리를 빛냈던 바 있다. 당시 이다해의 방문 소식에 행사장은 물론 공항 입국당시부터 통제가 어려울 만큼 많은 인파가 몰려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때문에 다시 한 번 중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할 그녀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다해 / 제이에스픽쳐스
이다해 / 제이에스픽쳐스
 
특히 현재 중국에서는 이다해가 촬영을 마친 한중 합작 드라마 ‘최고의 커플’이 후난위성TV에서 오는 5월 31일(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
 
여기에 그녀는 2017년 초 방송 예정인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끊임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브랜드의 입간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그녀의 미모와 매력이 더욱 큰 빛을 발할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이다해 / 제이에스픽쳐스
이다해 / 제이에스픽쳐스
 
배우 이다해의 한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드라마, 영화, 광고 등 꾸준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어 이다해 역시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며 “더욱 좋은 모습과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촬영준비에 한창이니 앞으로도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명불허전 한류여신 이다해가 출연하는 중국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는 이국에서 결혼을 하게 된 한국 며느리와 선인장처럼 가시가 돋친 중국 시어머니간의 고부갈등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릴 작품으로 2017년 초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