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형렬, 배용준-김수현-박서준과 한솥밥 ‘새로운 도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뮤지컬스타 윤형렬이 키이스트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윤형렬은 ‘노트르담 드 파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의 대형 뮤지컬 주인공을 꿰차며 뮤지컬 섭위 1순위 배우로 손꼽혀온 뮤지컬계 특급 스타이다. 2007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국내 초연 당시 주인공 ‘콰지모도’ 역으로 혜성처럼 데뷔, 뛰어난 가창력과 신인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단숨에 뮤지컬스타로 발돋움했다.
 
데뷔작 ‘노트르담 드 파리’로 2008년 뮤지컬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한 윤형렬은 이후 ‘모차르트’, ‘두 도시 이야기’, ‘마리 앙투아네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로 공연계를 사로잡았다. 특히,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는 ‘레트 버틀러’ 역을 맡아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로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윤형렬 / 키이스트
윤형렬 / 키이스트
 
이처럼 뛰어난 실력에 티켓파워까지 겸비한 윤형렬은 홍광호, 박은태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특급 스타임과 동시에 단편영화 ‘천사의 노래’ 출연, 드라마 ‘나쁜 녀석들’, ‘처용2’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재주꾼이기도 하다.
 
또한 2014년에는 일본 도쿄, 오사카 등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갖는 등 한류 스타로서의 발전 가능성을 타진하기도 했다. 때문에 윤형렬이 배용준, 손현주, 엄정화, 엄태웅, 한예슬, 정려원, 주지훈, 한지혜, 김수현, 박서준, 구하라 등이 소속되어 있는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향후 이들이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윤형렬 / 키이스트
윤형렬 / 키이스트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윤형렬은 가창력은 물론이고 신뢰감을 주는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계를 이끌고 있는 젊은 배우”라면서 “윤형렬이 기존 활동 무대인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차세대 멀티테이너로서 활약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윤형렬은 특급 뮤지컬스타답게 두 편의 대형 뮤지컬을 통해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31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에서 ‘그리스월드’ 역을  맡아 에드거 앨런 포를 파멸로 이끄는 강렬한 캐릭터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이어, 7월 22일 LG아트센터 개막을 앞둔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에서는 우연히 오랑시를 방문했다가 도시에 갇혀버린 저널리스트 ‘랑베르’ 역을 맡아 기득권과 시스템을 인정하는 현실적인 인물에서 페스트를 통해 진정한 기자로 거듭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파 배우 윤형렬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매력적인 연기와 압도적인 가창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