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이요원, 카리스마 내려놓은 코믹 연기 ‘세일러문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욱씨남정기’ 이요원이 세일러 문으로 깜짝 변신했다.
 
3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14회에는 옥다정(이요원 분)이 남정기의 아들 남우주(최현준 분)를 위기에서 구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옥다정은 우주가 친구 엄마로부터‘엄마 없는 아이’라는 모욕을 듣는 모습을 발견했다. 옥다정은 기가 죽어 있는 우주 앞에 해성처럼 등장해 친구 엄마에게 “당신 애나 제대로 교육하라”고 일갈했고, 무슨 상관이냐며 대꾸하는 친구 엄마를 매섭게 노려보며 “한번만 더 엄마 없다는 말을 하면 입을 찢어버리겠다”는 섬뜩한 경고를 날렸다. 옥다정의 살벌한 카리스마에 우주 친구 엄마는 황급히 자리를 떠 폭소를 안겼다.
 
‘욱씨남정기’ 이요원 / JTBC ‘욱씨남정기’ 화면 캡처
‘욱씨남정기’ 이요원 / JTBC ‘욱씨남정기’ 화면 캡처
 
우주는 자신을 도와준 옥다정을 하트를 띄운 눈으로 바라보며 정의의 사도 세일러문을 떠올렸다. 남우주의 상상은 화면에 그대로 옮겨졌다. 옥다정은 양 갈래 머리에 세일러복을 입은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으로 변신해 “‘우주를 괴롭히는 악당들아.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요술봉을 휘둘러 폭소를 자아냈다.
 
그간 센스 넘치는 적재적소 CG 연출로 사랑받아 온‘욱씨남정기’가 또 하나의 역대급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세일러문 이요원, 최고의 동안미모”“진정한 세일러문 실사판, 완전 빵 터졌네요” “이요원 세일러문 싱크로율 200%”“우준 눈에 하트 뿅뿅 귀여워” “이 병맛미, 욱씨남정기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14회 방송은 소심 고구마에서 핵사이다로 성장한 윤상현의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동시간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광고제외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되는 tvN 드라마 ‘기억’ 시청률 2.5% 보다 0.2%P차로 앞서 비지상파 1위를 차지한 것.
 
‘욱씨남정기’ 이요원 / JTBC ‘욱씨남정기’ 화면 캡처
‘욱씨남정기’ 이요원 / JTBC ‘욱씨남정기’ 화면 캡처
 
이날 러블리 코스메틱은 자금 유치에 실패하며 대기업 황금화학에 인수합병 될 위기에 처했다. 직원들은 대기업 정직원이 되고, 돈도 많이 벌 수 있다는 말에 잠시 흔들리긴 했지만 결국 러블리를 지키기 위해 남정기의 주도에 따라 합병반대 시위를 벌였다. 남정기는 회사를 떠난 후 두문불출하던 옥다정을 찾아가 “본부장님이 꼭 필요하다”고 설득했다. 옥다정은 자신을 찾는 직원들의 진심에 결국 마음을 돌렸고, 회사로 복귀했다. 옥다정은 조동규 사장을 바라보며 “사장님, 싸울 준비 됐습니까?”라고 물었다. 한층 단단해진 옥다정과 러블리 직원들이 또 한번 사이다 활약으로 위기를 이겨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욱씨남정기’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 놓고 있다. 통쾌한 사이다 전개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15회 방송은 오는 6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