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김소연-김지호, 살얼음판 걷던 인생 마침표 찍으며 ‘제2의 인생’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화만사성’이 속 시원한 전개와 돌직구 대사로 묵은 체증을 한방에 날리며 제2막을 알렸다. 홀로선 봉해령(김소연 분)에 이어 살얼음판을 걷는 것처럼 위태위태하던 한미순(김지호 분)까지 이혼 도장을 찍는 등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가화만사성’은 폭발적인 사이다 전개로 동 시간대 시청률 19회 연속 1위 기록을 이어갔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가화만사성’ 19회는 전국 13.4%, 수도권 13.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첫 방송부터 19회동안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19회에서는 쌓여만 가던 갈등들이 폭발하는 빠른 전개로 몰입도를 높였다.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화면 캡처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화면 캡처
 
아내이자 며느리들이 더 이상 참지 않았다. 남편 봉만호(장인섭 분)에게 끌려 다니기만 하던 한미순(김지호 분)은, 만호가 주세리(윤진이 분)와 만남을 계속 갖고 있던 걸 알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먼저 이혼을 요구하며 도장을 찍고 홀로 섰다. 시어머니(서이숙 분)에게 말대답도 못하던 봉해령(김소연 분)도 자신한테 막말을 하는 시어머니한테 “아직도 내가 모자란 며느리처럼 보이냐”며 쏘아 붙이는 당당한 모습으로 통쾌함을 선사했다.
 
대신 응징도 시작되며 더블 사이다의 짜릿함을 선사했다. 해령을 엄마라고 생각하는 양로원 치매 할머니가, 해령을 괴롭히는 장경옥의 머리채를 잡아 뜯었고, 만호에 대한 응징은 시어머니(원미경 분)와 시아버지가 대신했다. 미순의 전화를 받고 이혼 사실을 알게 된 시어머니가 걸레 빤 물을 만호한테 쏟아부었다. 또 삼봉(김영철 분)은 만호가 세리의 사채 빚을 갚아준 걸 알고 뺨을 때리는 등 호통쳤다.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화면 캡처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화면 캡처
 
쌓여가던 갈등이 폭발하면서 사건의 중심에 선 인물들이 어떤 전개를 맞을지도 눈이 쏠린다. 해령은 부모한테 따로 나와 산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릴지, 미순과 만호의 이혼으로 아이의 양육 문제를 두고 삼봉과 갈등을 빚게 되는 건 아닐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사이다 전개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린 김지호의 이혼에 박수를”, “장인섭 꼴 좋다. 속이 다 시원했어”, “언니들 참지 말아요!” “김소연, 서이숙에 한마디하는데 너무 멋졌음”, “아,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 20부가 궁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소동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봉씨 가문 성장기다. 오늘(1일) 저녁 8시 45분에 20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