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은지원-데프콘, 맛깔난 입담으로 ‘만능 패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MBC ‘능력자들’의 은지원과 데프콘이 맛깔스런 입담과 재치를 선보이며 만능 패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MBC ‘능력자들’은 프로그램의 터줏대감으로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은지원을 중심으로 21회부터 패널로 활약하고 있는 데프콘과 새로운 MC 이경규, 김성주까지 합류하며 새롭게 개편됐다. 이에 기존 분위기를 이끌어갈 은지원과 신선함을 더할 새로운 패널 데프콘의 만남은 매회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예능계의 다크호스로 인정받은 은지원과 데프콘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증명한 바 있다. 이들은 MC들을 도와 예능감 넘치는 멘트로 감초로써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고.
 
‘능력자들’ 시장능력자-은지원-데프콘 / MBC ‘능력자들’ 화면 캡처
‘능력자들’ 시장능력자-은지원-데프콘 / MBC ‘능력자들’ 화면 캡처
 
특히 엉뚱한 매력을 가진 은지원과 덕후 기질에 센스까지 더한 데프콘의 이미지는 ‘능력자들’ 프로그램에 적격이라는 반응. MC를 도와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는 그들의 능력은 고정 패널로서의 부족함 없는, 말 그대로 ‘능력자들’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오랜 시간 터줏대감으로 있던 은지원은 새로 들어온 데프콘과 함께 덕후들의 맘을 자처하며 능력자들의 진짜 능력을 200% 이상 끄집어 내주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서로 능력자들을 견제하거나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예능감 넘치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능력자들’은 시청자들의 잠자고 있던 덕심(心)을 일깨워 새로운 ‘덕후 문화’를 만들고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예능계의 블루칩 은지원과 데프콘의 톡톡 튀는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능력자들’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