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이윤진-이소을-이다을, 붕어빵 가족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소을-다을 소다남매가 붕어빵 가족임을 입증한다.
 
오는 5월 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28회 ‘우리 아이 사용 설명서’가 방송된다. 이중 소을-다을 ‘소다 남매’가 엄마 아빠인 이범수-이윤진 따라잡기에 나설 예정. 이에 소다 남매가 복고스타일로 차려 입고, 엄마 아빠의 어린 시절을 재현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소다 남매는 이범수-이윤진의 어린 시절을 재현하고 있는 모습. 오래된 사진 속 이범수, 이윤진과 소다 남매는 옷차림부터 얼굴 생김새까지 똑 닮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이윤진-이소을-이다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이윤진-이소을-이다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히 다을은 유모차에 앉아 있는 이범수의 어렸을 적 모습을 재현했는데, 흑백과 컬러라는 다른 점만 빼면 빵모자부터 멜빵바지까지 의상은 물론 표정까지 똑같아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어린 이범수가 타임머신을 타고 2016년으로 날아온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자동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소을 또한 엄마 이윤진의 어린 시절을 다시 2016년으로 불러온 듯하다. 사진 속 엄마와 똑같은 원피스를 입고 있는 소을은 입매부터 똘망똘망한 눈망울까지 엄마랑 쌍둥이 같은 모습이어서 깜짝 놀랄 정도다. 그러나 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스틸과 달리 현장에서 이범수는 이리 뛰고 저리 뛰며 고난의 연속이었다는 후문. 이에 이범수-이윤진 따라잡기에 나선 소다 남매의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둘 둘 닮은 것도 신기한데.. 넷이서 다 닮은 것 같음! 쌍둥이 가족 같아!”, “다을이 이범수랑 똑같이 생겼네!”, “소을이 엄마사진 그냥 소을이인줄 깜짝 놀람!”, “이런 사진 나도 한 번 찍어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8회는 오는 5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