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진세연-정다빈, 닮은 꼴 두 사람의 ‘옥녀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진세연이 ‘옥중화’에서 어린 옥녀 역을 맡고 있는 아역 정다빈과 싱크로율 100% ‘옥녀 인증샷’을 선보였다.
 
진세연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MBC 새 주말드라마 ‘옥중화’에서 조선시대 감옥 전옥서(典獄署)에서 태어나고 자란, 주인공 옥녀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타고난 천재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암기력, 날카로운 무예까지 다양한 능력들을 겸비한 것은 물론, 억울한 백성을 위해 활약을 펼치는 진취적인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감행한다.
 
무엇보다 진세연이 자신이 맡은 옥녀 캐릭터의 아역 정다빈과 나란히 포즈를 취한 기념샷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진세연은 지난 27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장에서 정다빈과 만나게 되자 인증샷을 찍자고 제안하며 아역 정다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내비쳤던 것.
 
‘옥중화’ 진세연-정다빈 / 얼리버드ENT
‘옥중화’ 진세연-정다빈 / 얼리버드ENT
 
특히 진세연은 인증샷을 찍으면서 어린 정다빈을 향한 아낌없는 배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따뜻함으로 물들였다. 진세연은 한쪽 손으로 정다빈의 어깨를 다정하게 폭 감싸 안아주고는 다른 쪽 손으로 귀엽게 ‘V자’를 만들며 포즈를 취했고, 정다빈 또한 진세연과 마찬가지로 ‘귀요미 V자’를 그려냈던 터. 이어 진세연은 정다빈이 자연스럽게 포즈를 만들 수 있도록 정다빈 키높이에 맞춰서 허리를 살짝 굽혀주는 등 남다른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더욱이 진세연과 정다빈은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반달 ‘옥(玉)미소’, 뽀얀 백옥 피부, 당차고 다부진 표정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닮은꼴 옥녀’의 자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얼굴을 맞댄 채로 휴대전화를 보면서 셀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놀랄 만큼 똑 닮아 있는 것. 나이 대가 다른, 시대를 넘나드는 옥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발산하게 될 두 사람의 ‘싱크로율 100% 인증샷’으로 인해 ‘옥중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세연은 자신이 등장하기 전까지 어린 옥녀로 극 초반을 이끌어 갈 정다빈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며 “두 사람은 만날 때마다 친언니와 친동생처럼 살갑게 옥녀 캐릭터에 대해 대화도 많이 나눈다. 조선시대 옥녀로 대변신을 앞두고 있는 진세연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진세연이 전옥서에서 태어난 파란만장한 주인공 옥녀 역을 맡은 MBC ‘옥중화’는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이야기를 다룬 사극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