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고수-정다빈, 강렬 첫 만남 담긴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고수와 정다빈의 강렬한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27일,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연출 이병훈/ 극본 최완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쇠사슬에 두 손이 묶인 채 전옥서에 들어온 고수(윤태원 역)와 그와 은밀하게 비밀 접선을 하고 있는 전옥서 살림꾼 정다빈(어린 옥녀 역)의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1999년 ‘허준’과 2001년 ‘상도’의 흥행을 만들어 낸 ‘히트 제조기’ 이병훈 감독과 최완규 작가가 16년 만에 의기투합해 방송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대하 사극.
 
공개된 스틸 속 고수는 두 손이 쇠사슬로 꽁꽁 묶여있는 상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고수는 죄수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여유가 넘쳐흐르는 모습. 여느 죄수들과는 확연히 다른 밝은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그의 모습이 의아함을 자아낸다.
 
‘옥중화’ 고수-정다빈 / 김종학프로덕션
‘옥중화’ 고수-정다빈 / 김종학프로덕션
 
그런가 하면 고수는 전옥서 다모인 정다빈과 비밀스럽게 접촉하고 있다. 고수는 넉살 좋은 미소를 지으며 정다빈에게 무언가 부탁을 하고 있는 모습. 정다빈과 은밀하게 귓속말을 속삭이는 그의 행동이 눈길을 끈다. 이에 접점이 없어 보이는 고수-정다빈이 무슨 이유로 접선을 하게 된 것인지 두 사람의 강렬한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본 장면은 용인 대장금 파크에서 촬영된 것으로 극 중에서 태원과 옥녀가 처음으로 인연을 만드는 중요한 장면이었다. 이날 고수는 시종일관 정다빈을 배려하며 촬영을 이끌어나갔다. 유독 뜨거운 날씨에 정다빈이 힘들지는 않을까 살뜰히 챙기는가 하면 대기 시간 틈틈이 정다빈과 연기 호흡을 맞춰주는 등 자상한 면모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옥중화’의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은 “촬영장에서 고수가 정다빈을 친 여동생처럼 살뜰히 챙겨 현장 분위기는 항상 화기애애했다. 그 덕분에 정다빈 역시 고수를 믿고 따랐다”고 밝힌 뒤 “이런 훈훈한 분위기가 본 촬영에도 그대로 이어져 두 사람은 연기적으로도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볼거리가 풍성할 ‘옥중화’의 첫 방송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사극의 살아있는 역사 이병훈-최완규 콤비의 2016년 사극 결정판. 오는 3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