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성동일-장현성-다니엘헤니, 특별출연진도 ‘어벤저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조인성부터 다니엘 헤니까지, tvN ‘디어 마이 프렌즈’의 어벤져스급 특별출연 라인업이 화제다.
 
5월 13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신구, 김영옥, 김혜자, 나문희, 주현, 윤여정, 박원숙, 고두심 등 50여 년 동안 안방극장을 책임진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을 한 자리로 모았단 것 자체만으로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키고 있다.
 
여기에 조인성, 이광수, 성동일, 장현성, 다니엘 헤니까지 이어지는 특별출연 라인업은 ‘디어 마이 프렌즈’의 역대급 캐스팅에 정점을 찍는다. 특히 단발성에 가까운 일반적인 특별 출연과 달리,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이들 특별 출연진이 남다른 비중의 역할로 등장해 여러 회차에 걸쳐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성동일-장현성-다니엘헤니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디어 마이 프렌즈’ 조인성-성동일-장현성-다니엘헤니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먼저 조인성은 고현정(박완 역)과 한 편의 영화 같은 멜로 호흡을 펼친다. 조인성은 담백하고 유머러스하지만 까칠하고 직선적인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훈훈한 연하남 '서연하'로 출연해 극의 흐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조인성은 이번 작품에서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광수는 김혜자(조희자 역)의 막내아들 ‘유민호’로 등장한다. 욱하는 성질을 지녔지만 속 깊은 효심을 지닌 인물로, 김혜자와 함께 친근감 넘치는 모자케미를 보여주게 된다. 이광수는 특별 출연이지만 대본 리딩에도 참여하는 등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는 후문이다.
 
팔색조 연기자 성동일은 윤여정(오충남 역)의 젊은 친구이자 대학교수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게 된다. 매 작품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장현성은 고두심(장난희 역)의 가게를 매일 찾는 손님 ‘일우’ 역할을 맡아 극의 흐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다니엘 헤니는 포토그래퍼 ‘마크 스미스’ 역을 맡았다. 김혜자의 이웃집에 사는 외국인 남자로 미스터리한 매력을 보여주게 된다. 김혜자, 나문희(문정아 역)와 뜻밖의 에피소드로 얽히게 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디어 마이 프렌즈’는 특별출연 조차 남다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조인성, 이광수, 성동일, 장현성, 다니엘 헤니가 ‘시니어벤져스’ 출연진, 고현정과 매회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주며, 또 하나의 풍성한 볼거리를 만들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들의 유쾌한 인생 찬가를 다룬 작품. ‘괜찮아 사랑이야’ 등 인간애에 관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드라마를 주로 집필한 노희경 작가와 ‘마이 시크릿 호텔’을 연출했던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해 우리 시대 꼰대들과 청춘들이 서로에게 친애하는 친구가 되는 어울림을 유쾌한 웃음과 상쾌한 감동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신구, 김영옥, 김혜자, 나문희, 주현, 윤여정, 박원숙, 고두심, 고현정, 신성우, 조인성, 이광수, 성동일 등 전무후무한 출연진까지 가세하며 2016년 꼭 봐야 할 단 하나의 유쾌한 휴먼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13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