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스’ 김강현, 신경외과 의사 ‘강경준’역 출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친근한 마스크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개성파 배우 김강현이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출연을 확정했다. 김강현은 극 중 신경외과 치프인 ‘강경준’ 역을 맡아 ‘닥터스’ 환상의 라인업에 합류한다. 김강현이 맡은 신경외과 4년차 ‘강경준’은 완벽을 추구하는 날카로운 성격의 소유자로 여러 가지 편견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인물.  김강현은 ‘닥터스’ 연출을 맡은 오충환 감독과 2013년 SBS ‘별에서 온 그대’와 2015년 SBS 특집 드라마 ‘내일을 향해 뛰어라’에서 함께한 인연으로 ‘강경준’ 역할에 일찌감치 확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코미디와 정극을 가리지 않는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강현은 특히 전문직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작품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을 소화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극중 천송이(전지현 분)의 매니저로, ‘제보자’에서는 사건의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연구원으로, ‘슬로우 비디오’에서는 마을 버스 운전기사로 열연한 것. ‘닥터스’에서는 신경외과 의사로 분하며 매니저-연구원-운전기사에 이어 신경 외과 의사로 전문직에 또 한번 도전하게 됐다.
 
김강현 / 솔트 ENT
김강현 / 솔트 ENT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과 탄탄한 연기공력 그러나 늘 곁에 있었던 듯한 친근감으로 살아 숨쉬는 캐릭터를 구축하며 어느덧 ‘얼굴 보면 다 아는 배우’로 자리잡은 김강현이 ‘닥터스’에서 의사로 분해 선보일 새로운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래원-박신혜의 만남으로 촬영 전부터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단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만나 평생에 단 한번뿐인 사랑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 오는 6월 ‘대박’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