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희본 측, “김태용 감독 소개로 만난 윤세영 감독과 6월 결혼한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박희본이 웹드라마 감독과 결혼한다.
 
이에 대해 박희본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톱스타뉴스에 “박희본이 윤세영 감독과 6월 6일 명동성당에서 혼배미사를 올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김태용 감독님의 소개로 ‘출출한 여자 시즌2’ 전부터 만났고 사귀던 와중 웹드라마를 통해 같이 작업 한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측근에 따르면 박희본은 영화 ‘만추’를 연출하고 중국 여배우 탕웨이와 결혼한 김태용 감독의 소개로 예비신랑 윤세영 감독을 알게 됐고 3년 가까이 교제하며 서로에게 많은 의지를 했고, 이후 박희본은 예비신랑 윤세영 감독의 웹드라마에 직접 출연까지 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박희본 / 싸이더스HQ
박희본 / 싸이더스HQ
 
한편 지난 2001년 그룹 밀크로 데뷔한 박희본은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 박희본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보도자료 전문
 
배우 박희본이 6월의 신부가 된다.
 
오는 6월 6일(월) 명동성당에서 경건하고 아름다운 혼배미사를 올릴 예정인 것.
 
박희본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예비 신랑은 영화, 웹드라마계에서 탄탄히 실력을 쌓아온 윤세영 감독으로 두 사람은 김태용 감독의 소개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2’를 함께 작업하며 신뢰를 쌓아오다 연인이 된지 3년이 되는 해인 올해 결혼을 올리게 되었다.
 
박희본과 예비 신랑은 오는 6월 6일(월) 양가 친인척과 지인만을 초대해 혼인성사를 비공개로 진행,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박희본은 지난 12월에 종영한 tvN ‘풍선껌’에서 시크한 치과의사 ‘이슬’로 분해 짝사랑에 빠진 흔한 여자의 감정 변화를 여과없이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썸남썸녀’ ‘대세는 백합’ 등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군더더기 없는 일품 연기로 캐릭터와 밀착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웹드계 여왕’이라는 호칭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