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 코리아 시즌7’ 탁재훈, ‘응답하라 1988’ 류동룡 완벽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오늘(23일) 생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에 애드립 끝판왕 탁재훈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23일(토) 밤 9시 45분 방송.
 
오늘(23일) 밤 9시 45분 생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는 애드립의 끝판왕 탁재훈이다. ‘대본보다 탁재훈이 선보이는 애드립이 더 웃기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애드립에 특화된 연예인. 생방송이기에 가능한 신들린 애드립으로 예능신의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SNL코리아 시즌7’의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탁재훈은 응팔 신드롬을 이끌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동룡이(이동휘 분)로 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색안경에 파란 양복의 복고풍 패션의 탁재훈은 매회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더빙 극장’에 출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탁재훈은 동룡이를 맡았던 이동휘와 싱크로율 100% 를 보이며 사진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7’ 탁재훈-이동휘 / CJ E&M
‘SNL 코리아 시즌7’ 탁재훈-이동휘 / CJ E&M
 
또한 이날 방송은 탁재훈과 ‘동엽신’ 신동엽의 만남으로도 화제다. 이전 ‘일밤-오빠 밴드’ 등에서 호흡을 맞춘적 있던 이들이 ‘SNL코리아’에서 다시 재회하는 것. 특히 두 명은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안녕하세요’ 코너에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엽이 실제로 진행중인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의 패러디물. 탁재훈이 외계인으로 분장하고 나와 병맛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NL코리아 시즌7’의 제작진은 “탁재훈은 생방송의 묘미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호스트다. 진행된 녹화에서도 대본보다 재밌는 애드립이 끊임없이 터져나왔다”며 “오늘 생방송에서도 탁재훈이 가장 잘 하는 코미디가 나올 수 있는 판을 만들어 선사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매 주 토요일 밤 9시 45분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