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오늘부터 대학생’ 박나래, “대학생들, 나래바 초대해 성인의 길 알려주고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나래바에 대한 인기는 언제까지 이어질까. 박나래가 운연한다는 나래바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채널A 예능 ‘오늘부터 대학생’ 기자간담회가 열렸으며, 탁재훈, 장동민, 박나래, 정도연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늘부터 대학생’은 출연진들이 N포새대라고 불리는 청춘들과 함께 대학생 생활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일반 대학생들의 학사 일정에 맞춰 중간고사, 축제, 각종 행사와 팀플, 밤샘과제, 동아리 생활, 기말고사 등 캠퍼스 생활을등 경험한다.
 
특히 장도연과 박나래는 2016년 대세 개그우먼으로서 재치있는 행동과 입담을 선사하며 새내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오늘부터 대학생’ 박나래 /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 박나래 / 채널A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래바’에 대한 관심은 높았다. 이에 대해 박나래는 “요새 좀 바빠지면서 나래바가 잠정 폐업이 돼 모두들 환호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단국대) 4대천왕이 아닌 3대천왕이있다. 단대 3대천왕이라는 미스터리가 있다. 물어보면 답이 다르다. 저희도 3대천왕이 누군지 모르겠다. 이 미스터리에 대해 파헤치고 있다. 열심히 하는 분둘이 많은데 나래바에 초대해 성인의 길을 알려주고 싶다”고 덧붙여 현장을 초토화로 만들었다.
 
한편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은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대학생활 리얼 도전기를 그린 리얼예능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