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본방사수 독려하는 훈훈한 단체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하드캐리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욱씨남정기’배우들의 훈훈한 단체 인증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은 22일 드라마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이요원-윤상현-투피엠(2PM) 황찬성-김선영-황보라-권현상 등 배우들과 오늘 방송에 등장하는 카메오 홍석천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단체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밝은 미소와 하나된 포즈로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카메오 출격을 예고한 홍석천도 금세 러블리 식구들과 동화된 모습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배우들은 깜짝 단체 인증샷 공개와 함께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하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유혹을 더하고 있다.
 
‘욱씨남정기’ 출연진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출연진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먼저 통쾌한 사이다 캐릭터 옥다정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요원은 “‘앞으로 이보다 더 시원할 게 남아있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 한층 더 막강해진 시원함으로 여러분들을 놀라게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욱씨를 보면서 일상 속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속 시원히 날려버리셨으면 좋겠고, 아직 전해드리고픈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끝까지 저희 ‘러블리’한 을들의 손을 놓지 않고 꼭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거침없고 더 대담하고 더 정의로워질 옥다정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어 답답한 고구마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남자 남정기 역의 윤상현은 “시청자 여러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호응해주신 덕분에 더욱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정기는 특유의 올곧은 신념과 성실함을 담은 '남정기 리더쉽'을 발휘, 러블리 코스메틱의 위기를 극복시켜 나갈 예정인데요. ‘소심 고구마’ 남정기가 ‘사이다 해결사’로 변신할 그 순간을 기대해주시고요. 앞으로도 본방사수 부탁드리겠습니다!”고 전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욱씨남정기’. 이제 막 반환점을 돌아 후반부로 향해가면서 더욱 쫄깃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인증사진과 함께 활약을 예고하는 메시지까지 공개되면서 점점 더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조사장(유재명 분)에게 접근한 이지상(연정훈 분)의 압박이 서서히 시작돼 긴장감을 높였다. 위기를 극복하고자 똘똘뭉쳐 있는 러블리 식구들에게 ‘구조조정’이라는 또 하나의 난관이 불어닥치면서 이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며 매회 시청률 상승을 이끌고 있는‘욱씨남정기’ 11회는 오늘(22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