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환-이이경-여회현, ‘여심 스틸러’들이 내뿜는 3인 3색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가 수많은 신인 배우들 중 유독 눈에 띄는 슈퍼 루키 배우 여회현, 이이경, 이태환과 함께 한 2016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여회현은 현재 방영중인 ‘기억’에서 주연 이성민이 파헤치는 사건의 중심에 서있는 인물 ‘승호’로 출연 중이며 배우 이태환은 최근 종영한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어깨깡패 승재’로, 배우 이이경은 ‘태양의 후예’에서 ‘찡찡이’로 활약하며 주연 못지않은 감초 조연 역할로 주목 받았다.
 
슈퍼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배우 이태환은 “늘 누아르를 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액션 장면을 많이 소화해 언젠가 꼭 하고 싶은 누아르에 대한 예방접종을 맞은 기분”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배우 이이경은 운동, 무릎부상, 군대 등 그를 설명하는 ‘인생 키워드’가 많다는 질문에 “다양한 경험이 연기의 자양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업’으로서 선택한 배우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싶다는 뚝심을 내비쳤다.
 
여회현 / 엘르
여회현 / 엘르
 
“할아버지가 ‘아궁이의 손잡이’ 즉, ‘세상의 중심이 돼라’는 뜻으로 지어주신 이름인데, 쉽게 서울역 옆에 있는 회현 역을 빗대 말한다”라며 재치 있게 자신을 소개한 배우 여회현은 하반기 기대작인 영화 ‘덕혜옹주’에서 주연 박해일의 아역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세 배우는 연기를 향한 진지한 열정을 보여주면서도 입을 모아 “절절히 연애해보고 싶다”고 밝히며 20대 청춘의 솔직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 촬영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밝혔다는 후문.
 
이이경 / 엘르
이이경 / 엘르
 
배우 이이경은 JTBC 새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주연 김새론을 보필하는 도사 ‘요광’ 역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올 예정이고 배우 여회현 역시 ‘마녀보감’에서 ‘순회세자’를 연기할 예정이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기도 한 이태환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그룹 활동에 집중하는 것과 더불어 곧 차기작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인 배우이자 열혈 청년들과 ‘엘르’가 나눈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태환 / 엘르
이태환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