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 웃음 만발 촬영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욱씨남정기’이요원이 윤상현의 넘치는 코믹 본능에 빵 터지고 말았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내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이 21일 이요원(옥다정 역)과 윤상현(남정기 역)이 함께한 유쾌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심각한 상황에 직면한 이요원과 윤상현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사진 속 이요원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에 몰입하고 있다. 그런 이요원의 뒤에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열연을 펼치는 윤상현의 다이내믹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윤상현의‘흥 폭발’열연에 제대로 웃음이 터진 이요원은 손으로 얼굴까지 가리고 박장대소하고 말아 웃음을 자아낸다. 서로 마주만 봐도 웃음이 터지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매번 티격태격하면서도 붙었다하면 환상의 호흡을 보이는 찰떡‘갑을 케미’로 사랑받고 있는‘사이다’이요원과 ‘고구마’윤상현은 카메라 밖에서도 극강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현장을 훈훈하게 이끌고 있는 것.
 
제작진은 “완벽한 호흡으로 늘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두 배우 덕분에 제작진, 스태프 모두 힘을 얻고 있다”며 “최대 위기에 직면한 두 사람이 어떤 사이다 활약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조사장(유재명 분)에게 접근한 이지상(연정훈 분)의 압박이 서서히 시작돼 긴장감을 높였다. 위기를 극복하고자 똘똘뭉쳐 있는 러블리 식구들에게 ‘구조조정’이라는 또 하나의 난관이 불어닥치면서 이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욱씨남정기’ 11회는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