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수정,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인기와 함께 OST ‘제자리걸음’ 인기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MBC 인기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전회 대비 2배 이상 상승한 11회 시청률 8.3%를 기록하면서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인기가 높아질수록 OST인 가수 배수정의 ‘제자리걸음’에 대한 관심과 사랑 역시 높아지고 있다.
 
가수 배수정의 ‘제자리걸음’은 8회 처음 공개된 문채원(김스완)의 러브테마곡으로 드라마 속 문채원-이진욱의 애절한 로맨스가 더해질수록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포스터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굿바이 미스터 블랙’ 포스터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지난 20일 방송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 11회에서는 이진욱이 문채원을 위해 거짓 자백으로 교도소에 가게 된 상황이 연출되었으며, 문채원이 누군가에게 납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문채원-이진욱 ‘블랙스완’ 커플의 러브라인에 위기가 다가와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러한 ‘블랙스완’ 커플의 로맨스가 극에 달할수록 가수 배수정은 OST ‘제자리걸음’이 풍부한 감성과 애절한 목소리가 문채원-이진욱의 애절한 감정선을 더욱 잘 표현해준다는 평을 받으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가수 배수정의 향후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문채원-이진욱의 로맨스가 기대되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문채원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더욱 섬세하고 애절하게 만들어주는 가수 배수정의 ‘제자리걸음’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수정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제자리걸음’ 앨범 이미지 / 배수정 인스타그램
배수정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제자리걸음’ 앨범 이미지 / 배수정 인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