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내추럴한 매력 발산…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격주간 패션지 ‘그라치아’의 화보에서 특유의 내츄럴한 매력을 뽐냈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넘치는 가족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솔로 앨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아빠를 생각하며 직접 쓴 곡이라고. "아빠가 타향살이를 하세요. 해외에서 건축 일을 하시거든요. 생일 선물로 뭘 해드릴까 고민하다가 아빠에 대한 가사를 써서 보내드렸어요. 그걸 대표님이 보고는 “야, 이걸로 하자. 이거 좋다” 하신 거예요. 제겐 굉장히 의미 있는 곡이죠."
 
정은지 / 그라치아
정은지 / 그라치아
 
데뷔하고 가장 기뻤던 때는 집안 빚을 다 갚았을 때라고. "아침에 '엄마, 용돈' 했을 때 지갑이 텅텅 빈 걸 워낙 많이 봤고, 엄마가 우는 것도 수시로 봤기 때문에 돈 벌면 빚 갚고 걱정 없이 살게 해줘야지 라는 생각을 진짜 많이 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그 타이밍이 온 거예요. 조금씩 이자 갚고 원금 갚고 하다 보니 딱 청산이 된 거죠. 그게 재작년 제 생일 때였어요. 엄마가 신혼여행 후로 제주도에 다시 못 가봐서 다 함께 제주도로 여행 갔죠. 아이 낳으면 산모들이 미역국 먹잖아요? 그래서 엄마한테 밥상을 차려드리고 통장을 내밀었더니, 대성통곡하시는 거예요. 같이 부둥켜안고 울고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솔로 앨범은 18일 0시에 공개될 예정. 화보와 인터뷰는 4월 20일 발행된 패션지 ‘그라치아’ 5월 1호 (통권 제 7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은지 / 그라치아
정은지 / 그라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